2012년 1월 20일 금요일

Time to package


출시 3~4개월을 앞두고 있다.

기본적인 게임의 완성도 이외에도 챙겨야 할 일들이 많다.
지금 일단 생각하고 있는 것들은 다음과 같다.

1순위 : 게임의 재미 확보, 안정성
2순위 : UI 완성도 , 튜토리얼(학습곡선)
3순위 : 컨텐츠 량 ( 캐릭터,아이템,스테이지 )
4순위 : 그래픽 퀄러티
5순위 : 사운드 퀄러티
6순위 : 아웃게임 및 게임센터 ( Achievement ), 아이템샵
7순위 : 소셜 ( 랭킹, 페이스북, 트위터 )
8순위 : 패키징 퀄러티 ( 소개글, 스샷, 용량 , 로고, 이름 )
9순위 : 멀티플랫폼 테스트 ( 안드로이드, 아이폰, 아이패드, 태블릿 )
10순위 : 가격정책, 유료화 ( 포인트샵, 광고 )
11순위 : 반복적인 재미를 위한 스테이지, 업데이트 확장성
12순위 : PvP, Online (옵션;;;)
13순위 : 홍보, 마케팅 ( 웹페이지 , 포지셔닝 키워드 , 앱스토어 등록 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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